반응형

2021/07 21

송종국 세번째 결혼 자연인 된 근황

송종국 세번째 결혼 & 송종국 근황 7년째 자연인 생활 중 2002년 월드컵 4강 신화 주역 송종국 선수의 충격적인 근황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한동안 방송활동도 없고 이혼 뒤 침묵으로 일관해서 근황을 들을 수 없었는데 뜬금 없이 한 방송에서 자연인으로 송종국 근황 소개가 되어 이슈가 됐습니다. 그것도 무려 7년간 강원도 홍천 산중턱에서 생활을 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져 2002 월드컵 시절이나 "아빠 어디가" 프로그램을 기억하는 분들은 적잖게 당황을 하셧는데 오늘은 송종국 세번째 결혼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자연이 된 자세한 근황을 전해보려 합니다. 송종국 결혼-이혼 과정 지난 2003년에 첫번째 부인 김정아 씨와 혼인을 했습니다. 당시 송종국의 나이는 24, 아내는 20살의 다소 어린 나이에 일찍 결혼 ..

이슈 2021.07.31

청주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구인구직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꿀팁 & 청주 교차로 구인구직 해보기 지금처럼 알바몬이나 사람인 같은 사이트가 없던 시절 많은 분들이 교차로 구인구직을 이용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지하철, 버스스강장 옆부터 동네 마다 유동인구가 많은 장소에 항상 볼 수 있었던 신문이었는데 마치 지금의 당근마켓+알바몬을 합쳐 놓았을 만큼 다양한 정보들이 많았죠. 이제는 종이신문으로 제대로 볼 수 없던 교차로를 컴퓨터 모니터로 그대로 옮긴 듯이 볼 수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오늘 박차장이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방법을 알려드릴테니 천천히 읽어보시고 도움이 되셧으면 합니다. 교차로가 아직까지 좋은이유 거두절미하고 중장년층 분들에게 좋습니다. 혹자는 알바천국이나 잡코리아 같은 대형회사에 운영하는 사이트가 있어서 교차로 구인구직이 시대에 동..

정보 2021.07.29

우울증 증상 자가진단 무료 테스트

우울증 자가진단 무료 테스트 & 우울증 증상 파악해보기 '코로나 블루'라는 단어를 들어보셨나요? 코로나19+우울감(blue)이 합쳐진 신조어인데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에 갇혀 지낸 시간이 장기화되고 사회적 고립감이 증폭되어 무기력증과 함께 우울감이 오는 현상이죠. '조금 지나면 나아지겠지'라는 기대와 반대로 점점 거리두기가 강화가 되고 있는 시점에 많은 분들이 직장을 잃고 자영업자 분들 역시 줄줄이 폐업을 이어가고 있으며 중장년층의 갱년기 우울증 뿐만 아니라 이제는 10대들도 우울증 증상이 나타나고 있다 해요. 오늘은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우울증 자가진단 무료 테스트 사이트를 준비했습니다. 정확도가 95% 라고 해서 호기심에 박 차장도 진행을 해봤는데 정확히 제 현재 심정을 파악하고 있는..

정보 2021.07.26

대전 4단계 거리두기 달라진 점

대전 4단계 거리두기 확정 기간 & 달라진 점 허태정 대전시장과 5개 자치구청장이 오늘 오후 시청 기자회견장에서 27일부터 대전 4단계 거리두기를 적용한다는 긴급 브리핑을 열었습니다. 불과 3일 전인 22일에 대전 거리두기 3단계로 상향이 된다는 소식을 들으셨을텐데 대전 시민분들은 황당하실 겁니다. 아직 소식을 듣지 못해 3단계로 잘못 알고 생활하거나 가게를 운영하시는 분들을 위해 박 차장이 빠르게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대전 4단계 거리두기 기간 7월 27일(화)~ 8월 8일(일)까지 13일간 시행이 되는데 언제나 그렇듯 완화가 된다는 가정하에 기간이지 그렇지 않으면 미지수가 될 듯 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는 현재 최고 수준이기 때문에 정말 물러설 곳이 없는 상황에 놓여있다고 봐야 해요. 대전 ..

이슈 2021.07.25

수건 냄새 없애는법 제발 삶지마세요

수건 냄새 없애는 법 실전 노하우 & 삶으면 안되는 이유 폭염에 온몸이 땀에 젖은채로 집에 들어와 상쾌하게 샤워를 마치고 몸을 닦는 와중에 느껴지는 꼬릿한 냄새. 지금 이맘때 누구나 한번쯤 겪어본 불쾌한 경험이죠. "분명 잘 말렸고 수건을 바꿔줄땐 냄새가 안났는데..." 라고 생각하고 많은 주부님들이 최후의 방법으로 찜통 더위를 무릅쓰고 빨래들을 푹푹 삶으시곤 해요. 물론 삶는것도 하나의 방법이긴 하나 반쪽짜리 해결책일 뿐 아니라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많기 때문에 제목을 조금 자극적이게 작성한 것도 사실인데요. 오늘 박차장이 멀쩡했던 수건이 조금만 지나도 걸레 악취가 나는 원인부터 수건 냄새 없애는법에 대한 현실적인 해결책까지 낱낱이 밝혀서 도움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무작정 삶으면 안되는 이유 수건 냄..

정보 2021.07.23

대구 코로나 확진자 현황 업데이트

대구 코로나 확진자 현황 업데이트 & 거리두기 몇 단계? 휴가철을 맞이해서 전국이 코로나 확진자에 대한 내용이 떠들썩 한 탓에 포털사이트에서도 앞다퉈 확진자 현황 및 동선에 관한 내용이 줄기차게 업데이트는 되는데 대구는 최근 내용이 없더군요. '무소식이 희소식'이라는 말도 있지만 너무 신경을 쓰지 않다보면 대구 역시 다른 광역시 처럼 격상이 되면 안되기 때문에 대구 코로나 확진자 현황을 최신 내용으로 업데이트 하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금일(7.22) 추가 확진자 38명 다른 광역시에 비해서 대구 코로나 확진자는 적은 수치라 볼 수 있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현재 다른 광역시가 엄청 심각한 수준이라 그렇습니다. 더구나 이들 중 10명 가량은 대전, 구미 확진자와 접촉을 했다는 점에서 추가 확진 여부도 미지수라..

이슈 2021.07.22

김경수 대법원 징역 2년, 드루킹 사건 정리

김경수 대법원 마지막 판결 징역 2년 확정 & 드루킹 사건 정리 김경수 도지사가 무려 4년여만에 대법원의 징역 2년 유죄 확정으로 결론이 났습니다. 처음 1심에서 징역 2년을 선고 받고 '도주우려'가 있어 법정구속이 되었다 77일만에 보석이 허가되었고 2심 역시 징역 2년을 선고했죠. 하지만 법정구속을 시키지 않고 보석 상태를 계속 유지했기 때문에 마지막 3심인 이번 김경수 대법원 판결이 굉장히 중요한 상황이었죠. 이로서 김경수 도지사는 정치생명에 치명타를 입게 되었고 지지자 분들은 많은 당황을 하고 있는데 향후 어떻게 되는 것인지, 어느 교도소에 언제부터 수감이 되는건지, 도지사 공백은 어떻게 채워질 예정인지 등 4년간의 긴 싸움의 끝을 요약해보며 이번 사건의 키포인트인 드루킹 사건 정리도 해보는 시간..

이슈 2021.07.22

중복 음식 추천 인사말 이미지

중복 음식 추천 best 4 & 중복 인사말 이미지 무료 다운 받으세요 오늘은 중복입니다. 전국이 사회적 거리두기를 강행하고 있는데 코로나 확진자는 전혀 줄지 않고 있는 기이한 상황에 폭염까지 찾아오니 대부분 답답하고 불쾌한 하루를 보내고 있으시죠. 오늘만큼은 든든한 한 끼와 함께 지친 체력을 힐링할 수 있는 중복 음식 추천과 코로나로 만나지 못하는 이들에게 마음을 전달하시라고 중복 인사말 이미지를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게 첨부하였으니 지인 분들에게 공유를 해보세요 :) 중복 인사말 이미지 다운로드 급하게 박 차장이 만들어 봤습니다. 부족한 실력이지만 코로나로 뵙지 못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달하세요.(개인용도로 사용하시는 것은 얼마든지 괜찮지만 카페나, 커뮤니티 같은 곳에는 올리지 않으셨으면 해요.) 1...

정보 2021.07.21

중고차 시세표 무료로 보는 팁

중고차 시세표와 내차 시세 조회까지 2 in 1으로 알아보기 면허는 가지고 있지만 평소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셨던 분들은 요새 "버스 타기는 불안하고, 택시를 타자니 그 돈으로 차라리 저렴한 중고차 하나 구입하는 게 낫지 않나?"라는 고민을 한 번쯤 해보셨을 거예요. 기존에 자차를 끌고 계신 분들도 "새차를 구입하기엔 부담스럽고 올해 놀러도 못 가는데 이참에 오래된 차를 바꿔줘 볼까?"라는 생각도 하게 되죠. 이런 고민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 박차장이 직접 중고차 시세를 알아보는 시범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무료로 누구나 쉽게 따라 하실 수 있는 것'이라 분명 도움이 되실거고, 중고차를 알아보고 있는 지인이 있다면 공유를 해주셔도 좋을 듯합니다. SK엔카가 좋은 이유 SK엔카는 자타공인 중고차 매물 최대의 플..

정보 2021.07.20

강릉 4단계 거리두기 호텔 취소 위약금은?

강릉 4단계 거리두기 격상 결정 호텔, 숙박업소 예약한 사람들은 위약금 내야 되나? 여름 강원도 여행의 메카 강릉시가 거리두기 4단계 격상 소식을 급하게 알렸습니다. 풍선효과를 우려하던 일이 현실이 되어 강원도 힐링 여행이나 호캉스를 즐기러 계획을 하신 분들에게는 상당히 안타까운 소식일 텐데요. 이렇게 극단적인 결정을 내릴 수밖에 없는 이유는 여름 강원도 여행으로 해수욕장 82곳을 방문한 피서객만 해도 약 11만 명으로 집계가 됐고 그중 강릉에만 3만여 명이 몰렸기 때문이에요. 강릉 4단계 거리두기가 돌입하면서 변경내용을 간결하게 총정리하면서 미리 예약하신 분들을 위한 위약금에 관한 부분까지 알려드리니 분명 도움이 되실 겁니다. 강릉 4단계 거리두기 언제까지? 7.19(월) 0시~ 7.25(일) 24시까..

이슈 2021.07.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