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3 6

크로플 만들기 슬기로운 와플팬 활용

반가워요, 박차장이에요. 꾸준한 포스팅을 다짐 했는데 역시 꾸준한 것 처럼 어려운건 없다라고 느끼는 요즘이에요. 오늘은 전천후 상황에서도 다양한 쓰임이 있는 와플팬 활용 팁과 sns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크로플 만들기 에 대해서 다뤄보려 하는데 글을 끝까지 읽어보시면 저와 같은 똥손(?) 분들도 지인을 초대해서 멋진 홈카페로 연출이 가능하다는 것을 아시게 될거에요. 홈카페와 크로플 인테리어에도 손색이 없는 다양한 방식의 커피기기로 인해서 나만의 작은 홈카페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은데 아메리카노 성애자인 저 역시도 꽤나 많은 시도와 투자를 했던 부분이 아닐까 싶어요. 하지만 카페를 주기적으로 방문하는 이유는 다양한 음료메뉴가 존재하는 것도 있지만 무엇보다 집에서 만들기에는 번거로운 '디저트' 때문이라..

정보 2021.03.30

세종 호수공원 대전 야간 드라이브코스

눈깜짝 할 사이에 봄, 여름, 가을이 지나서 초겨울이 된건가 싶을 정도로 봄비 한번에 날씨가 몇개월 전으로 돌아온 듯 한 느낌마저 받는다. 더위보다 추위에 훨씬 강하기 때문에 뭔가 코끝으로 느껴지는 깨끗하고 시원한 느낌도 좋지만 마음 한켠에는 최근 겪었던 일련의 일들로 인해 동시에 복잡미묘한 센치함도 느끼는 중. 몇년 전 부터 리플레시를 하고자 대전 야간 드라이브코스로 자주 가는 곳이 오늘 주인공 세종 호수공원이다. 잘 모르시는 분들은 대전 이야기를 하는데 세종이 왠말이냐는 생각을 하시겠지만 야간에 갈만한 코스들은 주로 외곽지역에 있으며 유성쪽에 거주하는 사람은 오히려 이곳이 더 가깝다. 대전 야간 드라이브코스 흔히 야경을 볼 수 있는 곳들이며 전통적으로 3곳이 있다. 1.식장산 -야경은 끝판왕이다. 하..

정보 2021.03.22

인생 명언 모음 사회생활 40가지

안녕하세요, 박차장이에요! 오늘은 인생 명언 모음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볼텐데 따뜻하고 긍정의 의미를 담은 글들도 물론 좋지만 때로는 '몸에 좋은 약이 쓰다' 라는 말이 있듯이 짧고 굵은 현실적인 조언이 담겨있는 글도 동기부여에 많은 도움이 되죠. 인터넷 커뮤니티를 하다가 우연히 보게 된 사회생활 관련해서 정말 고개가 끄덕여지는 명언 모음이 있었는데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 저 개인적인 생각도 공유하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사회생활 인생 명언 모음 1.사람은 고쳐쓰는게 아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자극적인 문구지만 어느정도 수긍이 가는 글이기도 해요. 정말 인생이 뒤흔들릴만한 일로 인한것이 아니라면 본성은 크게 변하지 않음을 나이가 들면서 느끼게 되요. 2.인간관계, 너무 매달리지 않..

정보 2021.03.20

원룸 공기청정기 구입 전 알아보기

반가워요, 박차장이에요. 유난히 길었던 겨울이 가고 드디어 봄이 오기 시작하는데 올해도 여지없이 우리에게 스멀스멀 다가 오는 공포의 존재가 있죠. news.v.daum.net/v/20210315180018902 [영상] 온 세상 노랗고 뿌옇고..최악의 베이징 황사 오늘 중국 수도 베이징이 황사로 누렇게 뒤덮였습니다. 베이징시 기상대는 올해 들어 처음으로 황사 황색경보를 발령하는 등 이날 오전 대부분 지역에서 앞이 잘 보이지 않았습니다. 공기 질을 news.v.daum.net 그렇습니다. 바로 미세먼지라는 불청객인데 현재는 봄뿐만 아닌 사시사철 미세먼지에서 자유로울 수 없기에 오늘은 집안의 여러 소형가전들 중 나홀로족에 적합한 원룸 공기청정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거에요. 조금만 검색해도 굉장히 ..

정보 2021.03.17

전기면도기 추천 수염에 따라 골라야 하는 이유

날씨가 풀리면서 겨울과 다르게 마스크 안에 땀이 차기 시작하는데 매일 면도를 해야 되는 박차장은 입 주변에 트러블이 하나 올라왔네요ㅜㅜ 오늘은 전기면도기 추천에 대해서 다뤄보려 하며 오후만 되면 금새 자라나는 수염 때문에 회사와 차에도 비치를 하고 있을 정도로 다양한 제품들을 사용해본 제가 수염 타입에 따라 다르게 선택을 해야 하는 이유와 그동안 놓치고 있었던 사용방법(특히 필립스), 마지막 부분에 수염 타입+생활방식과 연관 지어서 찰떡궁합이 될만한 모델들까지 추천을 드려볼테니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기면도기 vs 날 면도기 거의 호랑이 vs 사자와 비슷한 맥락이 될 수 있는데 '본인이 추구하는 면도의 결과'를 생각하시면 선택하시기 좋답니다. 예를 들어 '피를 보든 말든 기승전 무조건 매끈한..

정보 2021.03.16

윤스테이 와플팬 브랜드 정보

안녕하세요, 박차장 입니다. 오늘은 장안의 화제 프로그램 윤스테이 와플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건데요. 브랜드 정보는 물론 마지막 부분에 구입 전 꼭 고려를 해보실 만한 주의사항도 함께 알려드리고 있으니 사려고 마음 먹으셧던 분들은 끝까지 읽어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눈길을 끄는 윤스테이 주방용품 지난달 26일 첫방송을 하면서 겨울 영업을 시작으로 윤식당의 리뉴얼 버젼이라고 생각하시면 이해하기 쉬우실 텐데요. 플렛폼 자체가 현시국으로 인해 국가 간 이동이 어려워진 상황에 업무로 인해서나 학업과 같은 이유로 우리나라에 입국한지 1년 미만의 외국인들에게 한국의 아름다운 정취를 느낄 수 있게 해주는 한옥체험 이라는 점에서 많은 주목과 칭찬을 받고 있죠. 특히 음식을 해주게 되면서 아름다운 영상과 함..

정보 2021.03.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