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윤스테이 와플팬 브랜드 정보

박차장 2021. 3. 12. 13:35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차장 입니다.

오늘은 장안의 화제 프로그램 윤스테이 와플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건데요.

브랜드 정보는 물론 마지막 부분에 구입 전 꼭 고려를 해보실 만한 주의사항도 함께 알려드리고 있으니 사려고 마음 먹으셧던 분들은 끝까지 읽어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눈길을 끄는 윤스테이 주방용품

지난달 26일 첫방송을 하면서 겨울 영업을 시작으로 윤식당의 리뉴얼 버젼이라고 생각하시면 이해하기 쉬우실 텐데요.

 

플렛폼 자체가 현시국으로 인해 국가 간 이동이 어려워진 상황에 업무로 인해서나 학업과 같은 이유로 우리나라에 입국한지 1년 미만의 외국인들에게 한국의 아름다운 정취를 느낄 수 있게 해주는 한옥체험 이라는 점에서 많은 주목과 칭찬을 받고 있죠.

 

특히 음식을 해주게 되면서 아름다운 영상과 함께 눈길을 끌게 되는 주방용품도 덩달아 주부님들 포함 다수의 혼족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어요. 이전보다는 집안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게 되고 주말에도 어디를 나가는 것보다는 집에서 무언가를 만들어 먹는 재미가 쏠쏠해지는 타이밍에 적재적소에 나왔기 때문이 아닌가 싶어요.

 

윤스테이 7화 이서진의 인절미와플

윤스테이 와플팬이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이유는 겨울 영업을 맞아서 새롭게 선보였던 인절미와플이 손님들의 극찬을 받았기 때문인데요.

 

정식적인 오픈을 앞둔 상태에서 사전 시식회를 통해서 테스팅을 할때에도 동반 출연을 한 정유미 역시 극찬을 했고 윤여정도 '누룽지와 와플의 만남' 이라고 하면서 호평을 했죠. 겉은 바삭, 속은 쫀득한 식감에 고소함까지 추가가 되었으니 저녁 9시에 방영을 하니 끝나고 나서 딱 야식이 생각나는 금요일 밤이라 시청자들에게 시너지 효과가 더욱 컸던 것 같아요.

 

윤스테이 와플팬 어디 브랜드?

방송에서 사용한 제품은 일본 스기야마 사히로유키 와플팬 입니다.

속은 일반적인 타사 제품들과 비슷하지만 외관이 조금 특이하다고 볼 수 있는데 일단 열전도율이 뛰어난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이 되었고 바닥 면은 스크레치에 강한 스테인레스로 제작이 되었기에 보온성 부분에서도 상당히 우수해요.

 

펜 내부는 불소수지 코팅이 되어 있어서 음식물들이 쉽게 달라 붙지 않아서 세척하기 편하고 대량으로 만드는 용도보다는 컴팩트한 크기로 작고 가볍기 때문에 휴대성이 뛰어난 이점이 있어요.

 

이로 인해서 주말에 아웃도어를 즐기는 캠핑족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이기도 해요. 

화구에 직접 올릴 수도 있고 인덕션에도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 중 하나고요.

 

윤스테이 와플팬 구입전 주의사항

단, 멋모르고 구입하시기 전에 꼭 체크를 해두셔야 될 부분이 있는데요.

일본 제품의 특성상 표준전압 자체가 국내와 다르게 110v로 설정이 되어 있어서 국내에서 사용하는 인덕션에는 인식이 잘 안된다는 이야기가 꽤나 많다는 점이에요. 

 

인식이 문제없이 잘 된다는 인덕션 모델들도 있는데 아직까지 제대로 특정하기 어렵고 너무 중구난방인지라 현재 본인이 사용하고 제품이 잘 인식이 되는 건지 먼제 체크를 해보시는 것이 좋아요.

 

아니면 시중에 히로유키 와플팬과 비슷한 성능을 가지고 있으며 국내 표준 전압인 220v가 적용된 국산 제품들도 덩달아서 출시를 하고 있으니 구입하시는데는 문제가 없을텐데 진짜 오리지널을 사고 싶다면 꼭 판매자와 문의를 통해서 사전에 알아보고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좋아요, 구독, 댓글은 포스팅하는데 많은 힘이 된답니다 :)

다음에는 와플팬 요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