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가양역 실종 요약 (김가을 블로그,인스타)

박차장 2022. 7. 7. 22:41
반응형

가양역 실종 및 김가을 블로그, 인스타에 관한 내용을 전달합니다. 완도 아우디사건에 이어 이런 비슷한 안타까운 일들이 이어지는 와중에 가양역 실종자 김가을 유서로 보이는 글이 발견되어 그녀의 블로그와 인스타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가양역 실종 요약과 함께 김가을 블로그도 알아보시죠. 

 

가양역-실종-김가을-썸네일

 

가양역 실종 사건

가양역-실종-사건-개요

이슈가 된 것은 최근이지만 사건은 지난 6월 27일 경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서울 강서구 지하철 9호선 가양역 20대 여성이 실종되었다는 신고가 저녁 11시 37분경 들어오게 되었고 신고자는 그녀의 가족들이었습니다. 실종자는 이날 직장에서 퇴근한 뒤 저녁 9시쯤 강남에 있는 미용실에 갔다가 집으로 들어간다 한뒤 행방불명이 됩니다.

가양역-실종-김가을-언니-인터뷰

실제 실종자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파마하자마자 비바람 맞고 13만 원 증발. 역시 강남은 눈 뜨고 코 베이는 동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린 것이 확인이 되었으며 경찰은 주변 CCTV, 휴대폰 통신내역 및 그녀의 지인들과의 연락한 기록 등을 토대로 실종자의 행방을 추적하기 시작했지만 이렇다할 정황은 발견되지 않고 있었습니다.

가양역 실종 20대 여성 김가을

가양역-실종-포스터

수사에 진전이 없자 그녀의 가족들은 온라인에 '사람을 찾는다'며 신상을 공개하게 되며 가양역 실종자 김가을씨가 이슈가 되기 시작합니다. 김가을 인스타와 가양역 인근 cctv를 통해 당시 착용의상인 베이지색 상의와 검은바지, 레인부츠를 착용한 모습이 담겨있었습니다. 

 

가양역-실종-김가을-특징

163cm의 키에 마른편에 속하며 짧은 숏컷과 왼쪽팔 타투 등 특정할 수 있는 인적사항도 기록이 되었는데 그녀의 언니의 말에 의하면 회사와 미용실은 강남에 위치하고 집은 까치산 주변에 있기 때문에 가양역 인근은 갈 이유도 없고 실제로 한 번도 가본적이 없을 거라는 점이었습니다.

가양역 실종자 김가을 유서 발견

김가을-인스타

그렇게 가양역 실종자 김가을씨가 행방불명된지 일주일이 넘어가는 7월 6일경 강서 경찰서에서는 그녀가 사용했던 테블릿PC에서 유서로 보이는 글을 발견하게 됩니다. 분량은 약 2페이지로 신변을 비관하는 내용의 글이었는데 "내 죽음을 슬퍼하지 않았으면" 이라는 말이 적혀 있었다고 합니다.

 

추가로 김가을씨가 같은 날 11시 1분경 119에 전화해 "언니가 집에 쓰려져 있을지 모른다"고 신고를 한 것이 확인되게 됩니다. 실제로 그녀의 언니도 사건당일 오후 11시쯤 뜬금없이 구급대원들이 집으로 찾아와 본인의 안부를 확인하고 갔다는 내용과 일치하게 됩니다. 경찰은 극단적 선택에 대한 가능성에 초점을 두고 수사를 이어나가는 중입니다.

가양역 실종자 김가을 목격 장소

김가을-목격장소-가양대교

김가을씨가 마지막으로 목격된 장소 가양역 실종신고 당일인 6월 27일 가양대교 위 였다고 합니다. 오후 10시 22분경 가양역 인근에서 택시에서 내렸고 가양대교 북단에서 남단 방향으로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되었다고 전해집니다. 이후에는 버스에 장착되어 있는 블랙박스에 가양대교 남단에 서 있는 김가을씨가 찍혔는데  당시 시간은 20분이 지난 오후 10시 56분경이었다 합니다.

오후 11시 1분까지도 그녀의 모습이 목격되었지만 약 8분 후인 오후 11시 9분에 같은 지점을 지나간 버스의 블랙박스에서는 모습이 보이지 않았다 합니다. 강서경찰서 관계자는 "현재까지의 정황으로 봐선 범죄 관련성이 있어 보이지는 않는다"라 밝혔습니다. 현재 한강경찰대와 서울경찰청 드론팀은 한강 수변 일대를 수색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가을 블로그

김가을-블로그

가양역 실종자 김가을씨의 블로그와 인스타가 주목을 받게 된 이유는 그녀의 우울증 증상으로 추정 될 수 있는 내용들이 확인된다는 이야기가 전해졌기 때문입니다. 작성글은 작년 3월이 마지막이며 현재 김가을 블로그의 안부게시판에는 그녀가 무사히 돌아오길 바라는 글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Candid_Space : 네이버 블로그

오늘보다는 조금 더 나을 당신과 나의 내일을 위하여 온몸과 마음을 다해 바라봅니다.

blog.naver.com

 

김가을 인스타 : @feliz_w.w_chusu

 

※현재 온라인에 공개된 실종자찾기에 공개된 전화번호로 발신자표시제한으로 장난전화 등 무문별하게 전화가와서 실종가족들이 고통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위에 첨부된 김가을 블로그나 인스타에 악의적인 목적으로 방문을 하지 말아주시길 바랍니다. 

 

 

많이 본 문서

 

우울증 증상 자가진단 무료 테스트

 

번아웃 증후군이란? 무료 테스트

 

창문형 에어컨 추천 및 장단점

 

2022년 초복 중복 말복 및 여름 보양식 종류

 

가양역 실종 및 김가을 블로그, 인스타에 관한 내용을 공유해보았습니다. 소식을 전달하면서 별탈없이 무사귀환하길 바라보며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