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강철부대 육준서 UDT 직업 인스타 정리

박차장 2021. 4. 5. 12:46
반응형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 박차장 입니다. 

주말 내내 내리던 기분 좋은 비 때문에 귀차니즘이 발동해서 집콕을 하던 중 우연히 한 프로그램을 시청하게 됐는데 포스팅 주제로 선택할 만큼 굉장히 흥미롭고 다음화가 기대가 될정도로 재미있었어요.  

 

 

바로 채널A 에서 최근에 방영을 시작한 강철부대 인데 첫방영 부터 꽤나 높은 화제를 불러 일으켰고 특히 여성 시청자들에게 전폭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강철부대 육준서 라는 인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강철부대

 

프로그램 제목에서 유추를 할 수 있듯이 주제는 밀리터리 이며 방영시간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입니다.

 

가짜사나이2기 논란으로 더이상 밀리터리 주제를 다루는 콘텐츠는 한동안 없겠구나 싶었는데 기존의 일반인을 대상으로 극복을 하거나 다소 자극적인 훈련영상을 다룬 것이 아닌 '대한민국 특수부대 중 어디가 가장 강한가?' 에 대한 누구나 해봤을 법한 궁금증에 간접적이게 나마 우열을 가릴 수 있는 플렛폼이라 그 부분이 시청자들에게 신선하게 다가오지 않았나 싶어요.

 

 

대한민국 내노라하는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명예와 자존심을 걸고 겨루게 되는 팀 서바이벌 형식으로 군사 전문가들이 짜놓은 각종 미션을 수행하고 끝까지 살아남는 최종 우승팀을 가리는 형식으로 진행이 된다고 해요.

 

특수부대 출신 분들에게는 추억이 되면서 동시에 팔이 안으로 굽듯이 당연히 자신이 나온 부대가 가장 뛰어났으면 하는 바램이 있으시겠죠?

 

특히나 남성분들은 공감 하시겠지만 군시절 무용담은 언제 이야기 해도 질리지 않는 묘한 마성이 있죠. 아마 가장 젊고 패기가 넘치던 시절 가장 큰 고생도 해보고 제대를 앞둔 상황에서는 자존감이 급상승하는 시기이기도 해서 그런 것 같아요.

 

 

강철부대 참가팀

특전사(육군특수전사령부)

해병대 수색대

707(제707특수임무단)

UDT(해군특수전전단)

SDT(군사경찰특임대)

SSU(해난구조전대)

 

이렇게 6개부대가 참가를 했는데 2000년도 중반에 군대를 다녀온 박차장은 SDT가 생소해서 찾아보니 2011년도에 창설이 된 공군소속 대테러 특수임무반 이라고 해요. 

 

실제로 제 지인들 중에서도 위에서 언급한 6개 부대 출신들이 있는데 벌써부터 단톡방에서 방영 첫날부터 격렬(?)하게 대화를 나누는 뜨거운 감자가 되더라고요.

 

 

 

화제의인물 강철부대 육준서

 

 

첫 방영부터 화제가 되었던 이유 중 가장 큰 부분이 참가원 중 UDT 출신의 만찢남 육준서 라는 인물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 저도 시청을 하면서 너무 놀랐답니다.

 

우수에 찬 눈망울에 꽃미남 외모에 대한민국 1%라 칭하는 UDT 출신이라는 것 자체가 너무 반전으로 다가왔기 때문이죠.

 

남자들은 군입대 시즌이 되면 각자 상황이나 이상향에 맞춰서 지원을 하기도 하는데 일반적인 경우엔 특수부대에 자진해서 가는 지인들을 보면 어린시절 부터 전문적인 운동을 해온 선출이였거나 또래들 중 운동 꽤나 한다는 친구거나 아니면 남성다움을 굉장히 중요시 생각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외모에서 곱상함과는 거리게 먼게 당연한 이치인데 말이죠.

 

 

 

 

강철부대 육준서 프로필

가짜사나이가 반영이 되면서 화제가 된 인물이 에이전트h 였다면 이번엔 강철부대 육준서님이 급격하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공교롭게도 같은 udt 출신인 것도 하나의 공통점이네요. 

 

나이는 1996년생으로 올해 26이고 키는 176 cm, 몸무게는 69kg라고 나와 있는데 비율이 얼굴과 몸의 비율이 좋아서 그러는지 화면을 통해서 볼때는 어깨깡패에 키도 훤칠하다고 느껴지더군요.

 

 

 

그것보다 강철부대 육준서 님의 직업이 한번 더 놀라웠는데 보통 이런 특수부대 출신들은 극한의 상황에서 버틸 수 있는 육체상태를 가지고 있어서 보통 전역 후 소방, 경찰과 같은 일을 하거나 용병이나 트레이너 관련 직종으로 가는 경우가 많은데 감각적인 아마추어 화가 라고 하더군요.

 

 

 

특수부대 출신에 외모는 패션모델 같고 직업은 화가라니 정말 팔방미인 이라는 단어가 가장 적합한 인물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같은 남자가 보더라도 매력이 넘치는데 여성분들에게는 얼마나 많은 인기를 받고 있을 지 육준서 인스타 팔로워 수를 보면 알 수 있는 부분이에요.

 

 

 

 

육준서 인스타 

 

www.instagram.com/6dory/?hl=ko

 

 

www.youtube.com/watch?v=ZJ2U5BTsMkc

 

첫 방영이후 육준서 인스타와 유튜브 채널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직업이 화가이다 보니 대중들과 소통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방송도 재미있게 보고 작품들이 있다면 꾸준하게 찾아보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