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고가네 유아포럼 구인구직 일자리 찾기

박차장 2021. 6. 24. 21:29
반응형

고가네 유아포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해요. 이러한 시국이 장기화 되면서 경기가 침체가 되고 2030 세대가 일자리 때문에 위협을 받고 있는데 그 와중에도 직 엄마의 케어가 필요한 어린이, 영유아를 키우는 주부님들의 고충은 더욱 심할 것이라 생각이 들어요.  

 

집안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일자리를 알아봐도 시간대도 안맞고, 생소한 일들이 많아 꺼려지게 되는데 아이를 키워보신 주부님이라면 어려움 없이 할 수 있고 어린이를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좋은 일자리 찾기가 가능하니 포스팅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고가네 유아포럼?

앞에 '고가네'가 뭔가 식당이 연상되기도 하지만 유치원 교사, 보육교사, 영유아나 어린이를 가르쳐 주는 보조 선생님들이 자주 이용하는 구인구직 사이트 입니다.

 

사진은 모바일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지만 홈페이지가 모바일 전용이 없기 때문에 PC로 접속해서 보시는게 더 편하실 거에요. UI가 너무 단순해서 뭐하는 곳인가 의구심이 들기도 하지만 고가네 유아포럼은 2004년부터 시작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구인구직 사이트 입니다.

 

처음에는 커뮤니티로 시작해 정보를 공유하다가 점차 관련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이 유입되고 활성화 되면서 현재는 영유아, 어린이 관련 일자리 찾기 사이트로 잘 알려져 있죠.

 

고가네 유아포럼이 알바몬, 알바천국 보다 좋은 이유

  • 구인구직 정보 활성화

홈페이지 방문시 첫화면에 나오는 베너에도 올해 하반기 채용에 관한것이나 돌봄교사 채용, 다양한 교육과 자격과정 같은 내용이 올라와져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죠.

 

좌측의 메뉴들 중 고가네 구인구직을 보실 수 있는데 원하시는 지역으로 검색도 가능해요. 상단부터 최신 날짜로 구인을 하는 게시글을 보실 수 있는데 처음 접속할때의 부실해 보였던 홈페이지 디자인은 온데간데 없고 알찬 정보들이 가득합니다. 

 

알바몬이나 알바천국에 접속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알겠지만 영유아, 어린이 케어 교사가 한정된 직군이기 때문에 대형 사이트 임에도 불구하고 최근에 올라온 글이 몇개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을거에요.

 

  • 신뢰도가 높다

알바몬이나 알바천국에서 일자리를 찾아본 누구나 한번쯤은 경험을 하는 것이 고수익을 홍보하면서 어떤일을 해야 되는지에 대해서는 두루뭉실하게 적혀진 공고가 꽤 많죠.

 

막상 면접을 보면 대부분은 정해진 월급이 아닌 영업을 통한 인센티브로 운영이 되거나 처음에 얘기했던 것과 전혀 다른 일을 해야 되는 경우도 있죠.

 

이런점에서 고가네 유아포럼은 실제 시설에서 공고를 올리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신뢰성이 높습니다. 경력직을 원하는 곳이 있지만 경력이 없어도 지원을 할 수 있는 글들이 훨씬 더 많아서 아이를 키우면서 아쉽게도 경력이 단절 된 주부님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어요. 영어 유치원 구인도 많으니 영어를 잘하시는 주부님들도 좋을 듯 싶어요.

 

  • 구직도 가능 하다.

영유아 관련 자격증이 있다거나 요새 트렌드인 영어 유치원 경력, 체육,미술 특기수업 등등 여러분야 에서 경력이 있으시다면 직업을 구할 수 있는 게시판도 마련이 되어 있고 상당히 활성화가 되어 있어요. 

 

이것 역시 원하시는 지역으로 선택도 가능하고 적게는 1년부터 많게는 15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하시는 분들도 있으시더라고요.

 

꼭 영유아 관련이 아니더라도 영어를 하셧다거나 체육전공, 발레전공을 하셧다가 경력이 단절 된 분들도 영어 유치원이나 어린이 발레수업과 같이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니 주저하지 마시고 고가네 유아포럼을 통해 지원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해요.

 

 

고가네 유아포럼 깨알 꿀팁(유아시설검색)

유치원이나 왠만큼 규모가 큰 어린이 집 같은 경우엔 포털사이트를 통해서 검색이 가능하지만 소규모나 아파트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 업체는 검색을 하기 힘들고 엄마들 커뮤니티를 통해서 정보를 얻는 것이 대부분이죠.

 

고가네 유아포럼에서 꿀팁이 될만한 부분이 유아시설검색 메뉴라 생각해요. 영어 유치원, 영어 어린이집, 소규모로 운영하는 곳들이 정말 많이 등록이 되어 있어요.

 

특히 등록된 내용이 신뢰가 갔는데 단순하게 주소와 전호번호만 있는게 아니라 업체신상정보 이기 때문에 사진에 담지는 못했지만 설립연도부터 정원, 모집연령, 교사인원, 차량운행 여부, 법인사업자인지 개인사업자인지에 대한 디테일한 내용도 적혀 있어서 제대로 알아 볼 수 있어서 좋아요.

 

안좋은 시국이지만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좋은 일자리를 찾길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다음에는 또 다른 알찬 정보를 가지고 돌아올게요 :)

 

고가네 유아포럼 바로가기

 

함께보면 좋은 글


 

덴탈 마스크 비말차단 여름용 제대로 고르는법

덴탈 마스크가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정작 왜 그런지, 어떤것을 골라야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진 않을까 싶어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한때 무조

bravonox.tistory.com

 

 

2021년 장마기간 (시작일, 예상 강수량)

2021년 장마기간에 대해 본격적으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아무래도 지난해 여름 전국 곳곳에 물난리 피해가 엄청 컸기 때문에 기억에 많이 남으실 건데 올해도 벌써부터 잦은 비소

bravonox.tistory.com

 

 

서큘레이터 선풍기 차이와 구매팁

6월부터 올해 여름은 다름을 느끼게 되네요. 기상청에서도 폭염일수가 지난해보다 증가할 것이라 예상했고 최악의 폭염이 발생했던 2018년과 기후 환경이 비슷한 상황이라 하니 걱정이 앞서기도

bravonox.tistory.com

 

 

초당 옥수수 먹는 방법부터 칼로리와 보관법까지

애플수박,스테비아 토마토,샤인오이와 같은 고당도 농산물들이 최근 트렌드로 자리를 잡으며 금액이 비싸더라도 구입하는 젊은 소비자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 오늘은 요즘 핫한 초당 옥수

bravonox.tistory.com

 

반응형